관절염에 좋은 영양제 총정리


관절염에 좋은 영양제는 속이 쓰리지 않으면서 잉여 영양소를 배출하지 아니하고 딱 일정하게 수용량만큼이나 알맞게 나오는 것이 가장 좋은 영양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요즘에는 워낙 고함량 고기능을 너무나도 어필하여 많은 분들이 영양제를 구매하실 때에도 숫자가 높은 것 그리고 많은 영양소가 혼합추출물로 혼합된 거를 많이 찾으시곤 하시는데요.

사실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자면 그게 그렇게 좋고 나쁘고는 각각의 사람들마다 전부 다르게 적용되곤 합니다. 그 이유는 각각의 해당 영양소에 대해서 수용되는 양이 정해져 있습니다.

나쁜 거나 좋은 거나 수용량이 일정하게 정해져 있는데요. 우리가 흔히 먹는 캅사이신도 수용량이 정해져 있어서, 일정 수용량을 넘기게 되면 배탈이 나듯이, 영양제도 마찬가지입니다.

일단 영양제는 자연식보다 소화 흡수가 굉장히 느리기 때문에 늦은 점심에 섭취하게 되면 밤에 속이 쓰려서 잠을 잘 못 이루거나, 깊게 못 자는 단점이 생길 수 있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웬만하시면 영양제는 밤에 되는 것은 지양하시는 것이 가장 좋으며, 웬만하시면 고용량보다는 저용량으로 아침에 한번 정도 아주 적당하게 드시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또한 예를 들어 관절에는 콘드로이친이 좋다고 하여 콘드로이친 영양제를 구매하여 섭취하여 주신다면, 그 외의 다른 건강기능식품 영양제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그러하오니 너무 한 번에 많은 양이 함유되어 있는 건기식 식품을 구매하시는 방향보다는, 적은 용량을 내포하고 있는 아주 적당하고 가벼운 영양제를 몇 개를 구매하신 후에 각기 다른 성분으로 섭취를 하여 주시는 것이 건강 증진에 더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듭니다.

그러하오니 부디 무릎 관절 부분에 대해서 좋은 영양제를 고르시어 관절 건강 개선하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