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과다로 인하여 지혈 역할을 하기 위해서 먹는 것이 도라사민이었는데, 요즘에는 기미 색소침착 효과에 도움을 주는 방향으로 나아가 많은 분들이 기미 색소 침착 효과를 이루기 위해 복용하시곤 합니다. 그러하여 오늘은 이 부분에 대해서 자세하게 정보를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생리 문제 부터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생리가 과다해서 도란사민을 처방받아 먹게 되면 지혈 역할로 인하여 생리가 중단 될 가능성도 많습니다. 그래서 이런 경우에는 복용을 멈추면 개선이되는데, 다시 과다 생리로 인하여 스트레스를 받게 되지요.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자면, 이 부분은 병원에 방문하시어 식습관, 생활습관을 전문의에게 안내 받으신 후에 대처하시는 것이 가장 옳은 방법입니다. 이어서 기미 색소 침착이 오늘의 메인 주제이오니 이 주제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란사민은 플라즈민 생성을 억제하여 멜라닌 색소가 증가하는 것을 억제해주는 효능을 보여줍니다. 즉, 기미가 점점 개선이 되는 방향이 아니라 기미가 더 이상 심해지거나 증상이 악화되지 않게 현상 유지를 해주는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기미를 치료할때 보통은 도라사민과 함께 리프팅 치료 혹은 기미 레이저 치료를 진행하여 기미를 제거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일단 헷갈리시니까 빠르게 핵심 정보만 요약해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흔히 아는 기미 기능성 크림, 도란사민은 기미가 더 이상 악화되는 것을 방지하여 주고 현상을 유지해주는 용도일뿐,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여주진 않습니다.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여주는 것은 피부과에 가서 피부과 레이저 시술을 받는 것이 가장 드라마틱한 부분과 가깝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그러하오니 정확하게 효과에 대해서 잘 확인하시어, 자신에게 맞는 개선의 방향, 그리고 현상유지의 방향의 길을 잘 나누시어 관리하여 주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