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온기능이 탁원하고 내구성이 좋다고 소문난 스탠리 텀블러입니다. 원래는 보온병 마니아 분들이 가장 사용 많이 하는 보온병이었지만, 요즘에는 연예인이라든지 유명인들이 많이 사용하여 더욱더 알려진 텀블러입니다.
장점은 일단 내구성이 굉장히 좋고 보온 기능도 정말로 좋습니다. 그리고 일단 무게가 가벼운 부분도 있어서 휴대하기도 굉장히 좋지요.
요즘에는 그런 말이 있더라고요. 카페에 텀블러 세척기가 있는 매장도 있다더군요. 셀프로 텀블러를 세척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무튼 텀블러가 왜 인기가 많아졌냐면 요즘에는 일회용 컵 사용하는 분위기를 지양하는 편입니다.
회사에서도 그렇고 커피숍에서도 그렇지요. 그리고 잔에 따라 마시든지, 컵에 따라 마시든지 그 컵이 그 컵인지라 요즘에는 브랜드 커피잔에 취하는 게 아니라, 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텀블러에 취하는 분위기라서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기회에 스탠리 텀블러 디자인 좋은 것 하나 구매하셔서 사용해 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굳이 커피숍을 들어가서 차를 마시는 부분보다는, 가을이나 겨울에 잠시 공원에 앉아서 이쁜 텀블러에 차 한잔 마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러하오니 본인에게 맞는 방향대로 진행하시기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