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이 왼쪽 아랫배 통증이 생기는 것은 거의 대부분 질염 혹은 여성 질환인 경우가 많습니다. 관계 후에 통증이면 거의 대부분 질염으로 인하여 생기는 통증이 대부분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병원에 가셔서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첫 번째이며, 염증 치료와 함께 어떻게 관리하라고 하는지 전문의 분이 안내해 주실 것입니다.
추가로 팁을 드리자면 여자 질환으로는 종양 혹은 세균성 염증인 질염 이렇게 있습니다. 나타나는 통증의 빈도수 그리고 통증의 강도는 거의 비슷합니다.
치료를 진행하시면서 가장 주의하셔야 할 부분은 평소에 관리하는 습관자체를 바꿔주셔야 합니다. 일단 생리대를 사용하실 때는 교체를 자주 해주셔야 하며,
특히 탐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사용 안 하시는 것이 건강에 좋습니다. 세균이 가장 잘생기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탐폰이며, 모든 기관의 공통적인 부분인 건조하면 세균 증식이 쉽게 된다.라는 말이 있듯이.
건조하지 않게 관리하여 주셔야 하고, 생리 때는 탐폰을 사용하시는 것이 왜 안되냐면, 생리는 안에 있는 세균과 노폐물들을 걸러주는 효과를 보여줍니다. 그것이 생리대에 흘러내리고 흡수가 되지요.
하지만, 탐폰 같은 경우에는 안에서 흡수되어 머물고 있습니다. 점점 세균이 증식하게 되므로 탐폰 사용은 지양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관계 시에도 청결이 부족하면 질염에 생길 가능성이 높아지므로 이 부분 또한 잘 주의하시어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에 오늘은 간단하게 왼쪽 아랫배 아픈 경우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서 글을 마치며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