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다리살과 종아리 얇아지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여성분들이 많이 하시는 헬스와 필라테스 그리고 요가 같은 경우에는 겉근육을 다듬어 주는 운동의 수단일 뿐입니다.
해당 부분을 날씬하게 감량하기 위해서는 자극이 없고 근육의 부피가 커지지 아니하며 칼로리만 소모하게 도와주는 걷기 운동이 가장 최고입니다.
그다음에 어느 정도 신체 교정이 된 후에야 헬스 및 필라테스 같은 운동을 해야 탄력 있는 몸을 만들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거의 맨 처음에 pt부터 끊고 운동을 하시는데요.
헬스 및 필라테스로 신체를 교정하는 기간과 걷기로 교정하는 기간을 비교하였을 때 후자가 더 효과가 좋고 빠릅니다. 물론 전자인 경우에는 운동을 업으로 하는 사람인 경우에는 교정이 비슷하지만, 일반인 기준으로 운동을 업으로 할 만큼 운동시간이 충족하지 않습니다.
또한, 라운드 숄더 및 거북목이 있으신 분들은 걷기 운동으로 먼저 교정을 하셔야 되는 부분이, 상체 무게 중심이 앞으로 쏠려 있는 경우에 런지나 스쾃를 하게 되면 무릎에 부담이 많이 가고 골반이 전방경사 나타나게 됩니다.
그러므로 교정 후에 운동을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살과 종아리 살이 찌는 부분도 뒷부분에 주로 많이 뭉치게 되는데요. 이는 상체 무게중심이 앞으로 쏠려 있어서 뒷근육이 퇴화되어 뭉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므로 뒷근육의 활성화를 살려주는 것부터 먼저 해주셔야 할 부분입니다. 방법은 정말로 간단합니다. 시선을 정면을 바라보시고 살짝 위로 시선을 올려주신 다음에 보폭을 좁게 하여 천천히 걷기 연습을 해주시면 됩니다.
대략 반년 정도하면 상체가 정중앙으로 정립되어 가는 것을 바라보실 수 있으며, 정립된 후에 비로소 하체 뒷근육이 발달되면서 자연스럽게 종아리살과 다리 라인의 지방을 감량할 수 있사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