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가슴이 처진 경우에 리프팅을 하면 어떤 효과와 부작용을 나타내는지에 대해서 이야기하며 비용은 얼마인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진 가슴이신 분이 리프팅을 하실 때 가장 주의하셔야 할 부작용은 피부의 염증입니다. 보통 고강도 리프팅을 하게 되면 효과가 뛰어나다고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진행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리프팅에는 자극을 주고 자극을 준 부위가 회복하는 기간과 회복하고 나서의 잔여 콜라겐으로 인하여 기존에 색소침착 피부 늘어짐 탄력 등등을 개선하여 주는 효과 이렇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고강도 리프팅을 하게 되면 처음 회복하는 기간 자체가 늘어나게 되고, 효과를 바라보게 되는 기간이 짧아지게 됩니다.
반대로 저강도 리프팅을 하게 되면 회복하는 기간도 짧고 효과를 바라보는 것도 짧게 되지요. 필자가 말씀드리고 싶은 부분은 리프팅 자체도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게끔 진행하셔야 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리프팅 전문 병원을 가시거나 하실 때 가장 먼저 질문하셔야 하는 부분은 어떤 리프팅이 자신의 피부타입과 잘 맞는지 검진을 받으셔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대략 병원을 다섯 군데 정도는 돌아다니셔야 합니다. 뜨뜻미지근하거나 그냥 하나의 시술로 밀고 나아가시는 분들도 계셔서, 이 과정 중에 자신에게 잘 맞는 병원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보이오니 이 과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생 병원을 찾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리프팅 시술 같은 경우에는 워낙 많아서 오프라인이나 온라인으로나 언제 어디서 쉽게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만큼 잘 집중 안 하고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지요. 병원의 개수가 많은 것은 단점으로 보자면 너무 많아서 발품을 팔러 다니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그만큼 다른 타 병원과 비교를 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장단점이 공존하오니 병원은 직접 알아보시기 바라며, 리프팅 비용에 대해서 이야기를 이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평균 가슴 리프팅 비용은 50만 원 정도로 평균 형성되어 있습니다. 물론 병원마다 가격이 전부 상이하긴 하지만, 거의 평균 50 정도 합니다.
여기서 50은 그냥 동네 근처 혹은 가까운 곳 아무 곳이나 들려서 진행할 경우 50 기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발품을 여러 군데 찾다 보면 더욱더 저렴하고 싸게 시술을 받을 수도 있겠지요.
그러하오니 아무튼 오늘 이 글을 잘 참고하시어 조금이나마 시술의 방향성 그리고 리프팅 종류의 방향성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시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