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대 팔자 주름 리프팅 현실 효과

20대에 팔자주름이 생기는 경우는 그냥 과체중 혹은 과체중이었다가 살을 갑자기 뺄 때 생기는 심부볼이 과하게 처짐 증상이 생겨서 팔자라인이 생기는 현상입니다.

즉 심부볼 탄력 저하로 인하여 생기는 부분이오니 이 심부볼 주변의 근육을 강화하여 잡아주는 운동을 하시면 됩니다.

운동과 동시에 병원 가서 리프팅 시술도 받으시는 것이 가장 좋겠지요. 심부볼 운동방법은 간단합니다. 입꼬리가 올라가게 웃는 연습을 해주시면 됩니다.

표정 자체를 습관화시키시면 나중에는 세세한 근육이 처지는 피부를 잡아주는 효과를 보여주게 됩니다. 이를 표정 리프팅 운동이라고 합니다.

다만 웃는 것을 도저히 못하겠다. 하시는 분들은 그냥 리프팅 밴드 하나 사셔서 심심할 때마다 하시기 바랍니다. 근데 사실 리프팅 밴드보다 웃는 게 더 효과가 좋습니다.

웃으면 팔자주름 생기는 거 아닌가요?라고 물으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주름이란 것은 살의 탄력이 떨어져서 생기는 것이지 같은 표정 했다고 생기는 것은 아닙니다.

단 너무 강하게 표정을 사용할 경우에는 주름이 생길 수도 있지요. 그냥 일상생활 속에서 자연적인 표정 자체는 생기지 않습니다.

그러하오니 이 두 가지의 정보를 잘 참고하셔서 현재 본인이 어떠한 상황인지 인지를 하시고 방향을 설정하여 그에 맞는 치료를 받으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