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토닝 10회 가격 전후 후기

피부과 레이저 시술은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레이저를 조사하여 콜라겐 생성하는 리프팅, 레이저토닝을 이용하여 기미와 잡티 여드름의 흉터의 멜라닌 색소를 파괴하는 레이저 토닝 시술이 있는데요. 두 가지 전부 필요하며 이 주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이저 토닝을 1회 비용으로 지급하는 것보다는, 10회 비용으로 한꺼번에 합쳐서 지불하시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 그래서 보통 레이저 토닝 10회 가격은 평균 최대 50만 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저렴한 가격대를 이용하여 최고의 효과를 바라보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요. 가장 적절한 주기는 피부층 두께에 따라 달라집니다.

피부층이 두꺼운 사람인 지성과 복합성인 경우에는 2주일에 한 번씩, 건성 피부 타입이 많으신 여성분인 경우에는 3주~한 달에 한번 정도가 가장 적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그냥 1주일에 한번 2주일에 한번 맞으라고 하였다가 지속적으로 레이저토닝을 맞는 경우에는 피부가 예민해지거나 피부가 뒤집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하기에 가장 먼저 병원에 방문하시면 해주셔야 할 부분은 레이저토닝을 그냥 맞지 마시고, 피부층이 어떤지 진료를 먼저 받고 그에 맞는 레이저 토닝 시술 주기를 설정하셔야 합니다.

레이저 토닝을 받기 전에는 색소침착 혹은 피부가 어두운 부분이 있으실 텐데요. 레이저 토닝의 효과를 바라보는 시기는 대략 2달 후에 점차적으로 피부가 밝아지는 것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전후의 시간 소모 자체가 조금 오래 걸리긴 합니다만, 즉각적으로 효과가 나오는 것이 더 이상하다고 보입니다. 또한 레이저 토닝 10회를 다 받은 후에는 1달 정도 쉬었다가 리프팅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멜라닌 색소를 파괴하면서 그 색소만 파괴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게 되어 피로가 쌓인 상태일 것입니다. 그래서 리프팅 시술을 진행해주셔야 하는데요.

리프팅 주기는 지성과 복합성 피부는 분기에 한 번씩, 건성 피부는 일 년에 한 번 정도가 가장 적당합니다. 욕심내서 많이 한다고 피부 좋아지는 것도 아니며, 여기서 주의하셔야 할 부분은 지성과 복합성 피부는 고강도 리프팅을 받으셔도 되지만,

피부층이 얇은 분들은 고강도보다는 저자극 리프팅으로 분기마다 받으시는 것이 피부에 더 도움이 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오히려 피부층이 얇고 약한데, 고자극 리프팅을 받는 경우에는 피부가 뒤집어지고 예민해질 수 있사오니 이 부분을 잘 참고하시어 좋은 피부관리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