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자주름 볼살빼면 살찌면 나타나는 효과와 부작용


오늘은 팔자주름이 볼살을 빼면 혹은 살찌면 나타나는 효과와 부작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볼살이 감소해도 부작용으로 팔자주름이 생기며, 볼살이 갑자기 요요현상으로 부풀더라도 팔자주름이 생기게 됩니다.

일단 갑자기 살을 빼는 경우에 생겨나는 팔자주름인 경우에는 지방이 빠지고, 그 빈 공간을 빠르게 콜라겐이 채워주지 못하여 처짐 증상이 생기므로 팔자주름이 생기는 원리이며,

갑자기 살이 찌는 경우에는 튼살로 인한 라인이 형성되어 팔자주름처럼보이는 것이 두 번째 부작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살을 빼나 안 빼나 어차피 팔자주름이 생기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다만, 제대로 잘만 관리하여 주시면 이러한 증상을 겪지 않으셔도 될 텐데요.

일단 살을 빼거나 살을 찔 때 가장 적합하게 팔자주름 개선 효과를 바라볼 수 있는 방법은, 얼굴 표정 운동은 같이 진행해 줌으로써 쉽게 팔자주름 부근의 피부들이 긴장을 하게 하여 처짐과 튼살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여 주시는 것입니다.

방법은 정말로 간단합니다. 다이어트하는 과정 중에 얼굴을 최대한 찡그려 주신 다음에, 다시 활짝 피는 연습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때 주의하셔야 할 점은 기초 라인이나 로션과 크림을 충분히 발라 주신 다음에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건조한 상태로 진행하시게 되면 주름으로 인하여 더 심해질 수 있사오니 이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충 아침과 저녁에만 발라주시면 쉽게 개선이 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콜라겐이 회복되는 과정 중에 그전에 튼살 혹은 처짐 부분을 미세한 근육들이 잡아주는 역할들을 하기에 조금이라도 라인 자체가 깊어지는 것을 미리 대처할 수 있사오니 이러한 원리를 이용하시어 피부관리 잘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