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니 임플란트 후회 리뷰

앞니 임플란트를 하고 나서 후회한 리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앞니 임플란트를 하고 난 직후에는 괜찮았습니다.

근데 문제는 치아와 치아 사이의 틈입니다. 조금 임플란트를 잘하시는 분들은 음식물끼임으로 인하여 염증이 생기지 않도록 치아 뿌리 부분에 살짝 틈을 만들어 줍니다.

겉 부분은 붙어있고 말이지요. 그러나 필자인 경우에는 틈도 만들어주지 않고 교합도 안 맞았었습니다. 어금니면 한쪽으로 씹어서 어찌 균형을 맞춰볼 텐데.

앞니 부분은 교합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므로 잘 맞지도 않고 웃을 때 참 힘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한몇 년 사용하다가 도저히 안될 거 같아서 그냥 다시 발치를 하고 다른 병원에 임플란트를 했습니다.

현재 임플란트를 하려고 생각 중이신 분들은 임플란트 하실 때 최소 경력 10년 이상인 병원에서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한 가지 브랜드로 10년 이상인 전문의가 가장 적합하며 환자의 니즈를 잘 알아주고 친절한 전문의를 만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요즘에는 아쉬울 부분이 별로 없는 것이 널린 게 치과이고 병원입니다. 예전처럼 치과가 너무 없어서 불만 있어도 참고 다니는 그런 시대상이랑 틀립니다.

많고 많기에 최소 열 군데 정도의 치과를 돌아다니시면서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