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따가울때 대처법

눈이 따가울 때는 안구건조증 혹은 분비물 증가로 인하여 염증이 생기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주로 직장인 분들 혹은 모니터를 뚫어지게 바라보는 직종군에서 이러한 증상이 많이 생겨납니다.

그리고 주변 환경 자체가 열을 많이 받는 환경이라든지, 히터 속에서 근무하거나 건조한 환경에서 일하시는 분들 등등 환경은 다르지만 나타나는 증상은 거의 다 비슷비슷하지요.

그래서 그냥 안과 가서 결막염이라고 판단받고 안약만 처방받으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일단 이렇게 진해하시면 안 되시고 안과를 다섯 군데 정도는 더 다녀보셔야 합니다.

나이가 들어서 안구의 노화로 인하여 질환이 생기는 부분도 있지만, 거의 대부분 다른 질환으로 생기는 경우가 현저리 많기에 애당초 처음부터 여러 군데의 안과를 방문하셔서 조금 더 구체화에 앞서 가셔야 합니다.

안구 질환은 사소한 증상으로 시작돼서 나중에는 심각한 상태로 변질되게 되는데요. 그때 치료해 보았자 효과는 미미하오니 미리미리 준비하고 대비해주셔야 합니다.

일단 이 부분은 직접 알아서 진행하여 주시면 되시고, 참고용으로 눈에 대한 자극을 줄이는 행동으로는 블루레이트 혹은 자외선 차단 안경을 착용하여 주시는 것이 눈건강에 도움이 되며,

정기적으로 안과에 가셔서 눈마사지 기기를 받으시면서 눈의 피로를 해소해주는 습관을 지향하시는 것이 건강한 안구를 유지하는 방법이 이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