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 환자가 피해야 할 영양제

당뇨 환자가 가장 실수하는 부분이 영양제입니다. 드셔야 할 영양제와 드시지 말아야 할 영양제를 분별을 잘못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공통적인 부분으로 이게 맞다 저게 맞다는 부분이 아니라, 영양제를 섭취하기 전에 반드시 전문의에게 찾아가서 영양제를 추천받고 드시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을 드시는 분들 오메라를 드시는 분들 정말로 많으나, 일단 가장 중요한 것은 무언가를 먹고 당뇨에 좋나 안 좋나 문제가 아니라,

위장과 간에 얼마나 안 좋냐는 관점으로 바라보셔야 합니다. 우리 몸의 면역력은 내부기관의 피로도에 따라 좌지우지되는 부분인데요.

내부기관의 피로도가 찢어져 피로가 누적되게 되면 염증이 생기고 그 염증이 몸의 컨디션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당뇨로 인하여 당뇨 식단을 먹어도 평소보다 소화도 안되고 체력적으로 힘들어지는 것이 느껴지지요. 그러므로 적당히 드시고 전문의와 상의 후에 드셔야 합니다.

필자가 안내드리는 피해야 할 영양제는 고용량 비타민입니다. 그리고 영양제 여러 가지를 같이 먹는 경우도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부분만 잘 참고하시면 앞으로 영양제를 섭취하시는 데 있어서 큰 부작용과 불편함은 없사오니 이점 잘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에 오늘은 간단하게 당뇨 환자가 피해야 할 영양제에 대해서 포스팅을 마치며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