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타일 곰팡이 제거 총정리

화장실 타일 곰팡이 제거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필자 같은 경우에는 키친타월에 락스를 묻혀서 십 분 정도 올려놓아 제거하는 방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가끔 생활자재 마트에서 파는 칙칙 뿌리는 곰팡이 세정제도 있긴 하지만, 요즘 화장실에서 사용하기에는 조금다소 무리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요즘에는 창문이 아예 없고 환풍기만 달려있어서, 자연 환기 방향의 창문식 화장실 보다 건강상으로는 별로 안 좋은 단점이 있습니다.

그럼 키친타월에 락스 묻혀서 곰팡이 제거하는 것은 안 나쁜가요? 이렇게 물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뿌릴 때 아주 작은 입자가 퍼지는 분사형과는 조금 다르긴 합니다.

근데 이러나저러나 건강에 안 좋은 것은 둘 다 마찬가지입니다. 그나마 덜 손해를 보려면 전자인 방법이 가장 좋다고 보이네요.

가장 확실한 것은 그냥 업체를 부르시는 것이 가장 간단할 수 있습니다. 완전 최저가 업체는 대체로 온라인에서 알아보시면 도움이 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화장실 타일 부분이나 벽면 부분에 대한 시공은 조금 연령대가 있으신 분들은 비싸게 받습니다. 바가지가 아니라 그분들은 거의 10~20년 동안 해오신 분들이고, 그분들을 불러주는 데가 깔리고 깔렸습니다.

그러니 가격을 저렴하게 깎아 달라는 것은 먹히지도 않는다는 것이지요. 그런 분들 부르시는 경우에는 전체 인테리어 할 때 부르시면 됩니다.

그냥 소소하고 간단한 거는 앱이나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가장 저렴하게 진행하는 업체를 고르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거의 대부분 젊은 분들이며 경력이 1~5년 사이라서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좋습니다.

그러하오니 잘 참고하셔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에 오늘의 화장실 타일 곰팡이 제거 총정리에 대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