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건조기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신발을 건조기에 돌리면 건조기 망가집니다. 신발 밑창 부분에 끼인 눌린 먼지와 찌꺼기, 그리고 신발 안에 보푸라기부터 시작하여 먼지까지 전부 건조기에 껴버리게 됩니다.
그래서 신발 건조는 가까운 셀프세탁방 가시면 신발 건조기 따로 있는데 거기서 돌리시거나, 그게 아니면 요즘에 인터넷에 보면 신발 건조기 판매합니다. 그걸로 진행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원래 신발 같은 경우에는 건조하기보다는 손빨래로 푹 담가놓은 다음에 비누에 거품내서 솔로 구석구석 닦아주신 다음에 마무리로 햇빛 받게 하면서 말리시는 것이 가장 최고입니다.
그래야 세균들이 퍼지지 않기 때문이지요. 그냥 세탁기에 넣어 돌리거나 건조기에 넣어서 돌리게 되면 사멸되지 않은 균들이 남아있어 나중에 다른 빨랫감 건조기에 돌릴 때 오염될 수 있습니다.
신발 안에는 습진, 무좀균들이 있어서 특히나 더욱더 주의하셔야 하며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요즘에는 스타일러 밑 부분에 신발 건조기까지 세트로 판매하는 게 있더군요.
그러한 거 하나 구매하신 다음에 이용해 보시면 오랫동안 신발 변형 없이 잘 사용할 수 있사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겠습니다.